소셜 네트워크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사회화

소셜 네트워킹을 통해 음악을 마케팅하는 것은 잠재적인 중독자들과 소통하는 신흥 아티스트들 중 최고가 되었다. 이건 좋은 거야, 사실 좋은 거라고! 다른 한편으로는 매우 나쁠 수도 있다. 소셜 네트워킹을 통한 음악 마케팅은 저렴하고 쉬우며, 많은 경우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는 기존의 음악 마케팅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는 수준을 훨씬 뛰어넘는다. 그것은 당신에게 완벽하기 때문에 나쁜 것이다. 왜냐하면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그들의 유일한 종류의 음악 마케팅으로 채택한 예술가들과 그룹들은 물을 줄였고 포화상태였다. 그 의미는, 많은 아티스트들과 그룹들이 소셜 네트워킹을 이용하여 그들의 음악을 얻기 위해, 얼굴을 맞대고 듣기 힘든 잠재적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우리가 당신의 인터넷을 본 것에 대해 십대 혹은 그녀의 엄마나 아빠에게 말하는 것은 단지 사례일 뿐이다. 이것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유행이 시작되는 한 가장 강력한 추천 마케팅의 시작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10가지 팁을 생각해 보십시오.

달러 위에 서명 양식을 붙이세요. “무료 뉴스레터를 구독해 주십시오.” 노트를 포함하면 여기에 추가해야 할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특정 이야기의 전재물이라고도 알려진 발췌문, 원본 이야기와 같은 무료 구독 혜택을 받는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메일 서비스 계정에 대해 독자들은 온라인에 있는 작가의 글을 좋아할 수 있다. 데스크톱 벽지, 아바타, 스크린세이버와 같은 다운로드도 이것을 위해 잘 작동한다.

소셜 네트워크는 당신이 온라인 세계에서 깨달은 것을 추가로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메일, 피드, 채팅 또는 업데이트를 통해 친구 및 가족과 통신할 수 있고, 생각을 말할 수 있으며, 비디오를 보고,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이미지를 업로드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만들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이 어디에 있든 상호 작용하고 관계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앞으로도 계속 인기를 끌 것인가? 네, 그럼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인기가 어떻게 증가하고 있는지 볼 때, 어느 때라도 빠르게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것이 왜 그 예인지 쉽게 알 수 있다. 상점들은 친절하다. 오늘날 사람들과의 연결을 위해 필요한 것은 우리의 심리학과 결코 변하지 않는 실제적인 무언가에 있다. 여러분이 서로 더 쉽게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무엇이든 여전히 수요가 있을 것입니다.

재무 결과에 따르면 구글 매출의 약 50%가 구글 미국 웹사이트의 광고(애드워즈)에서 발생하고, 약 33%는 구글 국제 웹사이트의 광고(애드워즈), 15%는 구글 광고(애드센스)를 웹 사이트에 게재하는 네트워크 파트너 수익에서 발생한다. 합하면 대략 98%의 수익이 야후나 파트너 사이트에 있는 구글 광고에서 발생하며 미국이나 위험한 지역에서만 발생한다.

나에 관한 섹션은 당신의 서비스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도 알려야 합니다.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귀사에 대해 알아야 할 필요가 있지만, 그들은 또한 이 사람들이 어떤 유형의 사람을 통해 거래하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당신의 사생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말고, 사회에 매일 실제를 가지고 있는 사람일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리세요.

반대로, 만약 그 차이가 비만에서 그렇게 큰 역할을 한다면, 영양 건강에서도 똑같이 큰 역할을 할 수 없을까? 만약 어떤 사람이 더 건강한 선택을 하기 시작한다면, 그 집단 내의 다른 사람들은 더 기꺼이 따를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몸무게를 줄이고 더 건강한 제품과 해결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어쩌면 이것이 과도한 과체중을 예방하는 열쇠일지도 모른다. 아마도 그것은 사실 단체 활동일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고려해야 할 한 가지이다.

운영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