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라이트 노벨, 만화? 어느 것이 좋습니까?

이 에세이에서는 애니메이션, 라이트 노벨, 만화에 대해 배울 뿐만 아니라 우리가 어떤 유형을 보고 싶은지 읽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선택에 따라 알맞은 유형을 아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끝까지 읽으세요.

만화:
공평하게 말하자면, 나는 만화를 자주 구매하지 않아. 그래서 나의 관점은 편파적입니다. 반면에 만화는 이미지의 포함으로 인해 가벼운 소설보다 읽기가 더 쉽다. 작가가 원하는 대로 스토리를 정확하게 반영할 수도, 그렇지 않을 수도 있는 이미지를 마음속에 강요하는 대신, 만화는 그 장면을 독자들 앞에 놓는다. 바로 눈앞에서 그것이 일어나는 것을 보는 것은 가능하다. 만화는 가벼운 소설과 비슷하게 애니메이션보다 더 묘사적이다. 만화를 공부하는 것은 단점이 있다; 적어도 나에게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읽는 것은 힘들다. 비록 나는 그것이 터무니없는 발언이라는 것을 알지만, 그것은 나를 좌절시킨다. 그래서, 이것이 당신이 만화에 대해 알아야 할 것입니다.

라이트 노벨:
나는 보통 애니메이션을 좋아한다면 가벼운 소설을 찾아 읽습니다. 어쨌든 번역본을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가벼운 소설은 여느 책처럼 자산이 되기 때문에, 그것을 뒷받침할 만큼 이야기를 좋아하는 것이 문제라고 본다. 나는 인터넷으로 번역본을 거의 읽지 않고 원문을 구매해요. 저는 두 가지 이유로 이 책을 구입했습니다: 첫째, 저는 실물 사본을 가지고 있는 것을 좋아하고, 둘째, 작가에 대한 저의 감사를 표현하고 싶었습니다. 모든 소설과 마찬가지로 라이트 노벨은 보통 애니메이션 각색보다 훨씬 더 상세하게 다뤄진다. 아이템들은 더 깊이 탐구됩니다. 뒤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알 수 있다. 등장인물이 무슨 생각을 하는지 추측하는 대신 작가가 알려줄 것이다.

애니메이션:
저는 재미있는 줄거리를 들을 때마다 애니메이션에 자주 의지합니다. 이게 뭐 때문에? 간단하다. 컴퓨터에 앉거나 침대에 누울 때, 여러분은 실제로 애니메이션의 우아함을 관찰하고 단어를 들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눈앞에서 이야기 평가를 목격하기 위해, 당신은 가벼운 소설의 선으로 체를 치거나 모든 만화 그림을 퍼즐로 맞출 필요가 없다. 전형적으로, 단점은 창의력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시리즈에서는 너무나 많은 것을 드러낼 수 있고 감정에서는 그 정도만 드러낼 수 있다. 캐릭터의 현재 상태가 익숙하지 않으면 중요한 배경지식을 놓치거나 시나리오를 제대로 감상하지 못할 수 있다.

어떤 게 더 좋죠?
그렇다면, 어떤 것이 더 나은 선택일까요? 그것은 분명히 취향의 문제이다. 가벼운 소설이나 만화팬과 같은 시간을 이야기에 투자하지 않는 사람들은 종종 눈살을 찌푸리게 된다. 그게 지금 상황이에요. in my view, if you appreciate a story, you must watch anime at a credible website like เว็บการ์ตูน. 줄거리가 좋다면 대신 가벼운 소설을 골라라. 그런 다음 둘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만화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를 알게 되면 만화를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것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그렇게 간단합니다. 애니메이션, 라이트 노벨, 만화 사이의 논쟁에 대한 나의 의견입니다.

운영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