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을 지지하는 국민 복권

‘다양성 복권’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매년 전 세계 사람들에게 비자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는 복권 프로그램이다. 다양성 복권은 자격 있는 사람들이 미국에서 일하고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미국 정부가 실시하는 ‘그린카드 복권’으로도 불린다. 이민 그린카드 복권은 이민의 다양성을 조성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정부 그린카드 복권:
미국 그린카드 복권 프로그램의 공식 명칭은 DV 복권 프로그램 또는 다양성 복권 프로그램이라고 불린다. 자격이 있는 사람들은 복권에 참여해서 운을 시험해 봅니다. 행운의 주인공은 영주권을 받을 뿐만 아니라 나중에 거주 요건을 유지하면 시민권도 신청할 수 있다. 다양성 복권은 무작위 추첨 선택 과정에 의해 이루어진다.

그린카드 복권 프로그램에 신청하기 위한 두 가지 기본 요건이 있다.

  • 자격 국가 출신이어야 합니다.
  • 교육 및 교육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다시 말해서 다양성 복권에 대한 자격을 얻기 위해서는 위의 두 가지 요건이 충족되어야 한다. 적격국이란 매년 5만명 미만의 이민자를 미국으로 보내는 국가를 말한다. 매년 DV 참가 기간에 따라, 별도의 결정이 내려지며, 자격을 얻지 못한 국가의 목록은 1년에서 다음 해로 변경될 수 있다.

복권 프로그램 신청은 무료이며 보통 온라인으로 완료하는 것이 권장된다. 자격 요건을 충족한 후, 지시에 따라 신청서를 작성하고 신청서에 기재된 사람들의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다. 사진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신청서와 사진이 승인되면 DV복권 신청 당첨자는 신청서에 기재된 주소지로 우편으로 통보된다. 이 지침은 국무부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지침을 따르지 않으면 신청서가 거부될 수 있다. 오류가 있는 수백만 개의 그러한 신청은 매년 불합격 처리되었다. 방통위는 선정된 수상자에게 통보할 예정이다. KCC 컴퓨터가 무작위로 선발한다고 해서 비자 발급이 자동적으로 보장되는 것은 아니다.

신청서가 제출되면 신청서 상태를 매우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전에는 그린카드 복권에 당첨된 사람들만 우편으로 통보받았다. 그러나 최근 개발 후, 개인은 일단 신청서를 제출하면 확인 메일을 받게 되며, 따라서 프로세스를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다.

전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은 안전한 비자를 확보하기 위해 다양성 추첨을 통해 영주권을 선택한다. 영주권은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고 영주권을 소유하는 것은 미국에서 일하고 살고 싶어하는 모든 야심가들에게 꿈이 실현된다. 그러므로 다양성 복권을 통해 하나를 얻고 행운을 시도하는 것은 모든 장점을 더 많이 고려한 후에 당신의 선택에 달려있다.

운영자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