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에 대한 다양한 비용 지불 방법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방법을 찾으려 한다면, 당신이 인터넷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한 가지 방법은 당신 자신의 정보 제품을 파는 것이다. 사람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정보를 갈망한다. 만약 당신이 그 지식이 사람들에게 매우 편리할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는 주제에 대해 전자책을 만들 수 있다면, 당신은 온라인에서 상당한 돈을 벌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전자책을 쓸 때, 여러분은 이 전자책이 독자 여러분의 돈만큼의 가치가 있는지 확실히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제로 규격 미달 제품에 대한 환불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네 가지 간단한 단계를 사용하여 전자책을 써야 합니다.

아래의 조언들은 수십 년 동안 세 개의 육지에 걸쳐 연기와 목소리를 훈련하고 경험하도록 적응시켜 왔습니다. 그런 다음 저는 이 지식을 누구나 따를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단계로 전환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고객이 재생을 추진하고 참여할 수 있는 웹 사이트에 오디오 인터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왜 굳이 다른 형식으로 제공하려고 하십니까? 고객과 고객은 귀하의 지식에 액세스하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학교에서 배웠듯이, 듣기로 배울 수 없었고, 다른 사람들은 읽기로 배울 수 있었고, 어떤 사람들은 직업 접근법에 대한 시도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은 오늘날 사람들을 그룹화하기 위해 워크북과 함께 음성 인터뷰, 전자책을 제공함으로써 호소합니다. 인터넷과 함께 빠르게 움직이는 내부 세계에서, 소비자들은 당신에게 기대 옵션을 제공해 왔다. 오디오의 용도를 바꾸지 않음으로써, 개인은 최고의 전자책을 찾는 사람에게 판매량을 빼앗길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실제로 어떤 삶의 경험을 얻으면서 글을 쓸 수 있을까요? 정답은 인터넷일 것이다. 지금은 정보가 돈인 정보화 시대라는 것을 기억하라. 정보를 가지고 사업을 하는 방법을 이해하면 하룻밤 사이에 백만장자가 될 수도 있다. 인터넷은 정보가 넘쳐나고 조직적이지 않은 곳이라면 어디든지 있다. 그래서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여러분이 전체적인 효과 그 자체로부터 발견할 모든 정보를 컴파일하고, 그것을 전자책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무언가에 만족하지 않을 때, 여러분은 또한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경고하기 위해 강한 경험을 포함시키는 것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할 것입니다. 소비자들의 이런 습관은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잘 알려져 있으며, 이를 유리하게 활용한다. 이런 식으로 바이럴 마케팅과 바이럴 아웃소싱 전자책이 가장 간단한 조합 내에서 작동하는 것입니다.

리서치: 책의 주제에 대한 작은 조사를 완료하는 것은 사실 좋은 생각이고, 심지어 개인도 이 방법에 대해 아주 잘 산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전자책을 다른 모든 사람들의 것보다 한 단계 앞서게 할 수 있는 새로운 사실이나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연구에 시간을 할애하고 싶겠지만, 독자의 최신 자료를 제공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하며 전자책이 더 생산적이 되도록 도와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주제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품질의 도구로서 인터넷을 최대한 이용해야 한다.

E Books는 이제 정규 출판물과 같은 길이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셀프헬프북은 100~200쪽(2만5000자)이 돼야 한다. 제3의 파출소싱은 사실, 인쇄된 원고와 동일한 기준을 충족할 때까지 계속 증가할 것이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