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블록체인 기술 소개

요즘, 기술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른 속도로 새로운 성공의 높이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향에서 가장 최근의 승리 중 하나는 블록체인 기술의 진화이다. 새로운 기술은 금융 부문에 큰 영향을 미쳤다. 사실, 그것은 처음에 디지털 화폐인 비트코인을 위해 개발되었다. 하지만 이제, 그것은 다른 여러 가지 것에서도 응용할 수 있다.

worldoftechnicalanalysis.com을 접하는 것은 아마도 쉬웠을 것이다. 하지만 블록체인이 무엇인지 아직 모르는 사람이 있는가?

분산 데이터베이스

특정 유형의 컴퓨터 네트워크를 통해 여러 번 복사되는 전자 스프레드시트를 상상해 보십시오. 이제, 컴퓨터 네트워크가 매우 영리하게 설계되어 정기적으로 스프레드시트만 업데이트한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이것은 블록체인에 대한 광범위한 요약이다. 블록체인은 정보를 공유 데이터베이스로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이 데이터베이스는 지속적으로 조정됩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에는 이점이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를 단일 위치에 저장할 수 없습니다. 그 안에 있는 기록들은 진정한 공공성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쉽게 검증될 수 있다. 중앙 집중식 레코드 버전이 없기 때문에 권한이 없는 사용자는 정보를 조작하거나 손상시킬 수단이 없습니다. 블록체인 분산형 데이터베이스는 엄청난 수의 컴퓨터에 의해 동시에 호스팅되므로 가상 웹을 통해 거의 모든 사람이 데이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개념이나 기술을 더 명확하게 하기 위해 구글 독스 유추를 검토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블록체인에 대한 Google 문서 비유

전자 메일이 등장한 후 문서를 공유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Microsoft Word 문서를 수신자에게 첨부 파일로 보내는 것입니다. 수신자는 수정된 사본을 반송하기 전에 이 문서를 진행하기 위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이 방법에서는 문서의 변경사항을 보려면 반환 사본을 받을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이 문제는 수신인이 편집을 마치고 문서를 다시 보낼 때까지 발신인이 수정하지 못하도록 잠겨 있기 때문입니다. 동시대의 데이터베이스는 두 명의 소유자가 정확히 동일한 레코드에 접근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이것은 은행이 이러한 고객 또는 계좌 소유자의 잔고를 유지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구글 문서들은 양 당사자가 정확히 같은 문서에 동시에 접근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또한 이 두 가지 모두에 대한 개별 버전의 문서를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공유 원장으로서 구글 문서도 공유 문서 역할을 한다. 분산된 부분은 공유에 여러 사용자가 관련된 경우에만 관련됩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어떻게 보면 개념의 연장선상에 있다. 그러나 여기서 중요한 점은 블록체인이 문서를 공유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오히려, 이것은 이 최첨단 기술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비유일 뿐이다.

주요 블록체인 기능

블록체인은 네트워크를 통해 동일한 정보 블록을 저장합니다. 기능별:

데이터 또는 정보는 특정 단일 엔티티에 의해 제어될 수 없습니다.
단 하나의 실패 지점도 있을 수 없습니다.
이 정보는 공용 네트워크에 보관되어 있어 전체 절차의 절대적인 투명성을 보장합니다.
저장된 데이터는 손상될 수 없습니다.
블록체인 개발자에 대한 수요

앞서 언급했듯이 블록체인 기술은 금융과 은행 분야에서 응용도가 매우 높다. 세계은행에 따르면, 2015년에만 4,300억 달러 이상의 송금액이 세계은행을 통해 보내졌다. 따라서 블록체인 개발자들은 시장에서 상당한 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블록체인은 이러한 금전적 거래를 중개하는 사람들의 이익을 없앤다. 그것은 그래픽 인터페이스(GUI)의 발명으로 일반인이 데스크톱의 형태로 컴퓨터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마찬가지로 지갑 애플리케이션은 블록체인 기술을 위한 가장 일반적인 GUI일 수 있다. 사용자들은 비트코인이나 다른 암호화폐를 사용하여 그들이 원하는 것을 사기 위해 지갑을 활용한다.

운영자

답글 남기기